성인문해교실이 열리는 공간(초등학교, 평생학습관, 복지관등)에서 주교사를 도와 나눔을 실천하여 서포터즈 역활을 완수함. 보조교사 역량 강화를 위해 자기주도학습(학습동아리)과 비문해자를 발굴하여 또래학습 조력자로서의 역활을 실천함.
성인문해교실이 열리는 공간(초등학교, 평생학습관, 복지관등)에서 주교사를 도와 나눔을 실천하여 서포터즈 역활을 완수함. 보조교사 역량 강화를 위해 자기주도학습(학습동아리)과 비문해자를 발굴하여 또래학습 조력자로서의 역활을 실천함.
성인문해교실이 열리는 공간(초등학교, 평생학습관, 복지관등)에서 주교사를 도와 나눔을 실천하여 서포터즈 역활을 완수함. 보조교사 역량 강화를 위해 자기주도학습(학습동아리)과 비문해자를 발굴하여 또래학습 조력자로서의 역활을 실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