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시 유의사항
∙ 모집상황에 따라 교육 일정이 취소되거나 연기 또는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정원의 150% 초과 시 조기마감 (선정기준 : 동작구민 70%, 타 구민 30%)
∙ 모집인원의 70% 이하 접수 시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센터의 모든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 선정 -> 입금 (무료교육 제외) 하신 분에 한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강좌 제외)
∙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생성 후 24시간 이내 미 입금 시, 자동 취소됩니다.
∙ 신청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수강생 유의사항
∙ 수강생간의 임의 양수·양도 적발 시 수강 제한, 취소 및 강제 퇴실
∙ 등록완료 되지 않은 상태로 강좌 참석 시 강제 퇴실
∙ 강의 진행에 지장을 초래하고 안전 및 질서에 문란을 일으키거나 그럴만한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강 제한, 취소 및 강제 퇴실
∙ 강사 간 또는 회원 간 (회원과 강사 간) 금품 수수 및 상거래는 절대 불가 (적발 시 강좌 폐쇄)
∙ 본인 부주의로 인한 상해 및 파손 사고 등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음.
■ 취소 시 유의점
∙ 취소 및 환불은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에서 수강자 본인이 직접 신청함.
■ 강좌 취소 시 환불금액 기준
∙ 개강 7일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
∙ 개강 6일전 ~ 당일 및 개강 후 1/3 경과 1일전 환불 신청 시 수강료의 2/3 금액 환급(단, 백단위는 4死5入)
∙ 개강 후 1/2 경과 1일전 환불 신청 시 수강료의 1/2 금액 환급
∙ 개강 후 1/2 경과 시점부터는 환불신청 및 환불불가
* 해당 환불금액은 환불 신청한 날짜를 기준으로 처리됨.
* 환불신청 강좌의 일정연기 및 타 강좌 전환 절대 불가.
* 재료비 및 교재비 납부 후 환불 불가.
■ 상기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된 불이익은 수강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센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사항이니 깊은 양해 바랍니다.
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21.02.15 (13:30 ~ 14:30) |
6. 스튜디오룸 | 고상희 | 파워포인트2016 기본 화면구성, 시작과 종료, 온라인 서식파일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여 PPT만들기 | - |
(2 회차) 2021.02.22 (13:30 ~ 14:30) |
6. 스튜디오룸 | 고상희 | 슬라이드 추가/관리, 레이아웃 설정과 텍스트 슬라이드, 표 슬라이드와 차트 슬라이드 만들기 |
- |
(3 회차) 2021.03.08 (13:30 ~ 14:30) |
6. 스튜디오룸 | 고상희 | 도형 개체와 SMARTART를 삽입하고 그래픽 서식을 이용하기 | - |
(4 회차) 2021.03.15 (13:30 ~ 14:30) |
6. 스튜디오룸 | 고상희 | 무료 이미지와 무료 오디오 개체 삽입하여 슬라이드 만들기, 슬라이드쇼 하기 |
- |
(5 회차) 2021.03.22 (13:30 ~ 14:30) |
6. 스튜디오룸 | 고상희 | 마스터기능을 이용해 PPT디자인하기 |
- |
(6 회차) 2021.03.29 (13:30 ~ 14:30) |
6. 스튜디오룸 | 고상희 | 디자인 툴을 이용해 슬라이드 만들기 |
- |
문의하기 : 34825060
20 명
2021.01.25~
2021.02.10
2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