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24.05.09 (19:00 ~ 21:00) |
컴퓨터실 | 신도용 | - 빅데이터와 AI 이해 4차산업혁명과 빅데이터 활용의 의미 빅데이터 영역별 활용 사례 및 시사점 - 데이터 확보를 위한 데이터 수집 전략 웹스크래핑을 통한 시장 데이터 수집 공공데이터 탐색 및 활용 전략 |
없음 |
(2 회차) 2024.05.16 (19:00 ~ 21:00) |
컴퓨터실 | 신도용 | - 세상의 변화를 읽는 트렌드 분석 인류의 일기장, 검색 데이터 분석을 통한 트렌드 센싱 - 검색 데이터의 의미와 효과적인 수집 방법 검색 데이터 분석 기반의 시장 트렌드 분석 네이버 데이터랩, 구글 트렌드 활용 방법 요일별 라이프스타일 분석 |
없음 |
(3 회차) 2024.05.23 (19:00 ~ 21:00) |
컴퓨터실 | 신도용 | - 고객의 마음을 읽는 법, 고객 반응 분석 데이터 구조의 이해 데이터 유형별 효과적인 분석 방법 - 고객 리뷰 비정형 데이터 분석 및 해석 댓글 및 고객 리뷰 데이터 분석 기법 고객 반응 정량/정성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
없음 |
(4 회차) 2024.05.30 (19:00 ~ 21:00) |
컴퓨터실 | 신도용 | - 챗GPT를 접목한 데이터 분석과 해석 생성형AI의 특징과 활용 방법 - ChatGPT와 데이터 분석의 만남 ChatGPT를 활용한 데이터 해석 및 인사이트 발굴 |
없음 |
문의하기 : 02-460-5305
20 명
2024.03.04~
2024.05.09
16,000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