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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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차) 2024.09.19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병원동행서비스 개요 • 병원동행서비스의 필요성 • 병원동행매니저 역할과 비전 • 병원동행서비스 대상자의 이해 |
필기도구 |
(2 회차) 2024.09.26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병원동행서비스 실무Ⅰ • 병원동행서비스 업무 범위 • 고객 개인정보 보호 • 환자안전 |
필기도구 |
(3 회차) 2024.10.10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병원동행서비스 실무Ⅱ • 감염관리 • 관리가 요구되는 건강문제 |
필기도구 |
(4 회차) 2024.10.17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병원동행관련 의료기초 • 의료용어의 이해 • 병원검사의 이해 • 진료프로세스의 이해 |
필기도구 |
(5 회차) 2024.10.24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질환별 병원동행 실무 Ⅰ • 치매환자 동행 • 암환자 동행 |
필기도구 |
(6 회차) 2024.10.31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질환별 병원동행 실무 Ⅱ • 뇌졸중환자 동행 • 투석환자 동행 • 수면내시경 검사 동행 |
필기도구 |
(7 회차) 2024.11.07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응급상황 대처방법 (이론) • 급성 심정지 응급처치 • 기도폐쇄 응급처치 • 급성 뇌졸중 응급대처 |
필기도구 |
(8 회차) 2024.11.14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응급상황 대처방법 (실습) • 심폐소생술 술기 • 자동 제세동기 사용법 |
필기도구 |
(9 회차) 2024.11.21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고객만족 서비스 실무 • 병원동행 고객응대 서비스 • 고객만족 및 서비스 이해 • 효과적인 의사소통 |
필기도구 |
(10 회차) 2024.11.28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병원동행서비스 현장 실무 • 병원동행서비스 고객 서비스 접점 • 병원동행서비스 고객접점별 실무 • Q&A |
필기도구 |
문의하기 : 070-4454-1601(김란)
20 명
2024.08.19~
2024.09.13
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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