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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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와 참여자의 열의로 후끈해진 강의실 풍경



 

지난 5/9~10일에 있었던

같은 제목의 강좌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

11/10~11일에

12시간에 걸쳐 열렸는데요

 

그 중 블로그 마케팅 홍보전략

시간을 소개합니다~

 

우선 강좌 전체 주요내용 입니다!

 


 

 

강 좌 과 목

주 요 내 용  

 강 사

 인스타그램 / 쇼핑태그

 개설과 기본 활용법

 컨셉 있는 프로필 제작법

 해시태그 활용법

 매력있는 콘텐츠 만들기 및 전파법

  

 남 궁 은 (쁘띠브랜딩 대표)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크리에이터 기초

스마트폰 활용 콘텐츠 제작법

유튜브 채널 개설 및 활용법  

 김 영 신 (베다스튜디오 대표)

 스마트 스토어

 스마트 스토어 시작하기

 상품 등록 최적화하기

 잘 팔리는 상세 피이지 기획하기

 프로모션 운영, 마케팅 전략

 김 은 정 (허니케이컴퍼니 대표)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기획과 구축

검색 알고리즘 분석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키워드 선정 전략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 글쓰기 전략  

 김 태 호 (경기테크노파크 책임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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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구축에 대해 열강 중인 김 태 호 강사



다음은 키워드 관련 꿀팁 소개입니다. 

 

"수익창출과 직결되는

검색이 많~이 되기 위해서는

 

블로그 제목에 중요 키워드를

많이 포함시켜야 하고


미처 포함시키지 못한

상세 키워드는 소제목에

꼭 넣어줘야 합니다."

 

 

또한 키워드 관련 유의사항입니다~

 

 

"블로그 글쓰기는

전체 키워드를 3~5개 정도로 정하고


제목과 소제목에 포함시키고 나서

 

본문에서는 최소 300자 즈음에

다시 그 키워드를 넣어야


광고성 글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또한 전체 글자 수는 1000~1500

최근 추세입니다."

 

 

! 이제는

상위 노출을 위한 비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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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년 간의 경험과 분석으로 상위 노출을 위한 최적화 테이블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한다.

 

 

 

위 사진 테이블에 있는

20개의 항목을 

최대한 많이 넣어서

 

블로그 등록 절차를

제목부터 발행까지 시연했는데요,

 

 

동영상, 지도나 링크 추가 시에

알아두면 좋을 상세사항과

 

글감과 저작권 및 태그편집에 대해서도

유의사항을 꼼꼼히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카톡_소상공인아카데미_발행단계주의사항.jpg 

▲발행 단계 중 태그 편집 입력 시 주의 사항을 소개 중

 

 

 

마지막으로~

블로그는 내용보다는

 

키워드 중심의 제목과 소제목이

중요하고 또한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동일키워드로 

최소 3개의 블로그

올려야 한다고 하니

 

50+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꾸준함이 

우선 장착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 더 많은 것이 궁금해졌다면

 

아래 링크로 서울신용보증재단의

소상공인아카데미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교육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eoulshinbo.co.kr/wbase/contents.do?mng_cd=BUSI2517 

 

학습지원단 안 영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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