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수업하고 용감하게 락선생님이 우릴 무대에 올리셨습니다. 너무 떨리고 멋진 추억이었습니다.
금천 패션영화제에 70,80패션쇼를 하였습니다. ytn 뉴스에도 나오고 모델료을 10만원이나 받게된 영광스럽고 의미있는 쇼였습니다.
드디어 6월 발산에서 우명희 디자이너 패션쇼겸 락패밀리 단체 패션쇼를 거행하였습니다.
6월 우명희 패션쇼를 위해 오디션을 보았습니다 갸양 레포츠 센터에서 심사위원 10분을 모시고 강서,금천,혜화,사직 ,용인등 락패밀리가 다 함께 오디션을 개최하였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새내기를 위해서 락 선생님이 고생을 많이 하셔서 우리는 아주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된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24년 6월 27일 강서에서 패션쇼가 열릴 예정입니다
7월 첫수업하고 한달후 센터에서 새내기 패션쇼를 진행하고 그 열정 그대로 강서 올림픽 센터로 가서 열심히 기초부터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올해 3월 30일 금천 50플러스 센터 주관으로 우리 락선생님 지도하에 강서를 필두로 금천,혜화,사직,은평,용인 120여명이 패션쇼를 진행하였습니다. 제대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받고 리허설을 하고 셀레이는 도전을 했습니다. 아직은 많이 모자라고 어색하지만 1년도 안되어서 쇼에 참석한것은 가슴 떨리는 열정과 즐거움과 두려움이었지만 락선생님의 지도와 연습생이 하나되어 이룬 성과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