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조리원) 채용 공고 |
1. 채용분야 및 근무기간 및 인원
채용분야 | 근무 기간 | 인원 | 자격 |
조리원 | 2022.03.01~2023.02.28. | 2명 | |
2. 전형절차 및 일정
구분 | 전형일자 | 장소 및 방법 |
채용 공고 | 2022.01.17.(월) ~ 2022.01.21.(금) | 교육청 및 본교 홈페이지 |
서류 접수 | 2022.01.17.(월) ~ 2022.01.21.(금) | 본교 행정실 09:00 ~ 15:00 |
1차 서류 심사 발표 | 2022.01.25.(화) 10:00 이후 | 개별통보 |
2차 면접 심사 | 2022.01.27.(목) 시간 별도 통보 | 본관 회의실 |
최종합격자 발표 | | 개별통보 |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 (서식1)
나. 자기소개서 1부 (서식2)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4.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08:00-17:00)
나. 담당업무 : 급식실(조리 및 청소 등)에 관련된 전반적 업무
다. 임금형태 : 월급제(서울시교육청 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 예산지원 세부기준에 따름)
라. 별도수당 : 4대 보험 가입
5 접수방법
가. e-mail(파일명 『교육공무직원(조리원)-성명』), 방문, 우편 제출(e-mail 제출 권장)
나. 주소: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1길 24 (월계동)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 행정실
다. e-mail: bonge79@sen.go.kr
라.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지원자 유의 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에는 서류전형 결과 및 면접을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신원조사, 범죄경력조회, 채용 신체 검사서 등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이 취소됨.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바.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사.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조리원 경력-면접점수 높은 순으로 판단함.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 918-7761, 내선번호:122)로 문의 바람.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