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지방공무원 결원(시설관리) 대체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1. 채용예정 인원 및 담당업무 등
직 종 | 채용예정 인원 | 담당 업무 |
지방공무원 (시설관리) 결원 대체 기간제근로자 | 1명 | ◦ 학교시설유지관리 등 ◦ 등사(인쇄) 및 문서수발 ◦ 교내 환경 및 미화, 수목관리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
2. 자격 요건
가. 학교시설 관련 현장업무 및 그와 관련된 행정업무 수행이 가능하고 학교근무 경력자, 업무포털(나이스, K-에듀파인) 활용가능자 우대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제14조(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다.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라. 의료기관의 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적당하다고 판정된 자
3. 채용 기간
가. 채용예정기간 : 2023. 7. 1. ~ 2023. 12. 31.
나. 학교 변동 상황에 따라 근무기간 및 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 본 채용은 지방공무원 결원으로 한시적 채용이며,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 계약기간 중 지방공무원이 충원될 경우 고용관계가 자동 소멸됨
- 2023.7.1. 이전에 지방공무원이 충원될 경우에도 계약이 자동 취소됨
4. 보수 및 근무시간
가. 보수: 일급제【일급단가×근무일수】
- 2023학년도 생활임금 일당 96,240원×근무일수(세전)
※ 4대 보험 관계 법령에 의거 가입(개인부담금은 개인 월 급여에서 공제)
※ 생활임금은 급식비가 반영된 금액으로 급식비는 따로 지급하지 않음
※ 처우개선수당, 명절휴가보전금, 맞춤형복지 등 지급대상 아님
※ 주휴수당 및 유급휴일, 휴무일에 관한 사항은 노동관계법령과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단체협약 및 취업규칙에 따름
나. 근무시간 : 월~금요일, 08:30 ~ 16:30 (휴게시간: 16:30~17:30)
- 주 5일 근무, 1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 근무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지급방법: 매월 말일 본인 계좌로 입금
라. 기타보수: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 및 단체협약서에 따름
5. 접수방법
1) 기간: 2023.6.16.(금) ~ 2023.6.22.(목) 16:30까지
2) 접수방법: 이메일로만 접수(junggok@sen.go.kr)
[제출서류는 “홍길동. hwp”의 형식으로 1개 파일로 제출]
※ 팩스,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심사 : 2023.6.23.(금)
* 합격자는 2023.6.23.(금) 개별 통보
* 불합격자는 별도 통지 없음
2) 2차 : 면접심사(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면접일시 및 장소 : 2023.6.26.(월) 14:00(예정) / 별도 대기실에서 대기 후 면접 실시
라. 최종합격자 발표 : 2023.6.27.(화) 10:00(예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주소 및 연락처: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23길 20, 서울중곡초등학교, (02-2209-2547)
▷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