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서울캠핑장 기간제근로자 추가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행정국 대외협력과)에서는 포천 서울캠핑장 운영 및 관리 분야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
2023. 9.
서울특별시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분 야 | 인 원 | 담당직무 |
캠핑장 운영·관리 | 총 2명 | ⦁ 입장객 안내 및 질서유지, 민원처리 ⦁ 캠핑장 시설물 관리 ⦁ 주1회 이용객 현황 및 특이사항 등 근무일지 제출 |
2. 응시자격 요건
공동사항 | 우대조건 |
공고일 기준 현재 만 18세 이상인 자 신체 건강하고 현장 업무 가능자 | 최근 5년 내 캠핑장 운영관리 분야 1년 이상 유경험자 문화관광해설사 및 자연환경해설사 자격 보유자 안전 관련 자격증(CPR 등) 보유자 저소득층(차상위) |
3. 채용방법: 공개경쟁 선발
가. 1차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나. 2차시험(면접)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캠핑장 관리 운영 경력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다.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및 시 홈페이지 공고
※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4. 근무조건 및 보수
가. 근로조건
○ (근무장소) 포천 서울캠핑장 내
캠핑장 | 근무지 |
포천 서울캠핑장 |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북원로 371-115 |
○ (근무시간) 1일 8시간, 3교대 근무, 주 40시간(화, 수 휴무)
- 1교대 : 07:00 ~ 16:00
- 2교대 : 13:00 ~ 22:00
- 3교대 : 22:00 ~ 07:00
※ 야간근무(22:00 ~ 익일 07:00) 외 교대 근무시간은 캠핑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 가능
※ 3교대 근무에 따라 3주 1회 야간근무(22:00 ~ 익일 07:00) 발생, 야간근무 시 시간급 통상임금의 50% 가산 지급
※ 휴게시간: 근무시간 중 업무여건에 맞춰 1시간
나. 근로기간
○ ’23.10.2.~’23.11.27.
※ 계약된 근무기간은 아래 노동계약 해지사유 중 하나에 해당될 경우 변동될 수 있음
| < 노동계약 해지사유(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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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
다. 급여수준
종류 | 산출 기준 | 비고 |
월 급여 | - ’23년 서울형 생활임금 적용(시급 11,157원) | 4대 보험 적용 |
주·월차수당 | - 주휴수당 : 주5일 근무시 1일 - 월차수당 : 1개월 만근 시 월 1일 지급 | |
초과근무 수당 야간근무 수당 | - 시급의 50% 가산 지급 | |
5. 시험일정 및 시험방법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 9. 22.(금) ~ 9. 24.(일)
- 접수방법 : 전자우편 접수(jaewon91@seoul.go.kr)
※ 전자우편 접수 후 익일까지 지역교류팀 담당자가 접수 현황 관련 메일 송부 예정임
접수 현황 메일 미도착시 jaewon91@seoul.go.kr 로 접수 사실 고지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서명 누락에 유의)
○ 시험일정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3.9.21.(목)~9.24.(일) | |
응시원서 접수 | ‘23.9.22.(금)~9.24.(일) | 전자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3.9.25.(월) | 개별 문자 안내 |
면접시험 | ‘23.9.26.(화) | 화상면접 |
최종 합격자 발표 | ‘23.9.27.(수) | 합격자 개별통보, 시 홈페이지 |
※ 채용일정 변경 시 접수자 및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단,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공고문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바람)
6. 제출서류(공고문에 첨부된 서식을 출력하여 사용)
가. 지원신청서 1부
나. 이력서 1부
-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경력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단「http://www.nhic.or.kr」발급) 등 증빙자료 제출
다. 자기소개서 1부
라. 개인정보 수집 등 동의서 1부
마. 채용분야 관련 자격증, 경력증명서 등 이력서 기재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모든 제출 서류(이력서 기재내용 증빙서류 제외)는 한글서식 기재본(원본)에 서명 날인하여 파일 형태로 제출(한글서식 원본 제출, 이력서 기재내용 증빙서류는 스캔파일 제출)
7. 기타(유의)사항
가. 우편(등기)·방문․FAX 접수는 받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일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다. 신청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변경된 사항은 개별 유선 통보합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사항은 서울시 대외협력과 담당자 jaewon91@seoul.go.kr(☎02-2133-6671)로 문의 바랍니다.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