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노원구공고 제2024 - 703호
화랑대 철도공원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대 철도공원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4. 11.
노 원 구 청 장
1. 모집분야 및 채용 인원
모집분야 | 인원 (명) | 근무일/ 시간 | 직무 내용 | 급여(원) | 근무 기간 |
화랑대 철도공원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바리스타 | 1 | 주5일 8시간 | ∘ 접객, 음료제조, 위생관리 등 카페 운영 및 관리 보조 | 11,436원/시 *2024년 노원구 생활임금적용 | 채용일로부터 11개월 |
※ 근로기간 및 시간, 급여는 예산규모, 사업계획의 변경 등 행정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급여: 4대 보험 본인부담금 및 소득세, 주민세 공제금액 포함
2. 응시자격
가. 공통사항(다음 각 호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자) ※면접일 기준
1) 만 20세 이상인 자(2차 면접일 기준)
2) 현장업무에 지장이 없는 건강한 자
※ 다음 사항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➀ 신체, 정신상의 이상으로 직무 수행이 불가능한 자 ➁ 기존 기간제근로자로 근무하면서 근로 불성실 등의 사유로 업무에 지장을 초래했거나, 사업 참여를 배제 받은 자 ➂ 기타 사회통념상 기간제근로자로 근무하기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자 |
나. 자격 요건
모집분야 | 자격 요건 |
화랑대 철도공원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바리스타 | 카페 등 관련 근무 경력 6개월 이상인 자 카페 등 창업 또는 오프닝 멤버 경력 보유자 |
3. 근무기간
모집분야 | 근무기간 |
화랑대 철도공원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바리스타 | 채용일로부터 11개월 |
4. 근로시간 : 화~일 중 주5일 ※토, 일, 공휴일 근무 11시~23시 중 근무시간에 맞추어 탄력근무
5. 선발방법
가. 1차 심사 : 3배수 이내 선발
- 서류전형(채용 자격요건, 이력 허위기재 등 제출서류 심사)
- 심사기준
․ 바리스타 등 커피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직무 관련 학교 졸업 및 전공자
- (불)합격자 전원 개별 통보
나. 2차 심사 : 면접 심사(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서 실시)
- 면접 심사 : 건강상태, 전문성, 대민봉사자세, 참여의지, 성실성 등 평가
다. 3차 최종합격자 선정
6. 전형일정(일정 및 장소는 변동 가능)
구 분 | 날 짜 | 장 소 | 비 고 |
채용 공고 | 2024. 4. 11.(목) ~ 4. 25.(목) | 노원구청 홈페이지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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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접수 | 2024. 4. 23.(화) ~ 4. 25.(목) |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 현장 접수 |
서류합격자 발표 | 2024. 4. 26.(금) |
| (불)합격자 전원 개별통지 |
면접심사 | 2024. 4. 30.(화) | 노원구청 소회의실 | 변동가능 |
합격자 발표 | 2024. 5. 1.(수) | 개별통지 | (불)합격자 전원 개별통지 |
근로시작 | 2024. 5. 3. (금) |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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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출서류
가. 필수적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2) 자기소개서
3)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및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4) 경력증명서(자격조건 해당하는 서류 제출)
※ 필수적 제출 서류 미첨부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
나. 해당하는 경우에만 제출하는 서류(제출 시 우대)
1) 커피 관련 자격증 등 관련 서류
2) 관련 분야별 경력‧자격증명서
8.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4. 4. 23.(화) ~ 4. 25.(목)
나. 서류교부 : 노원구청 홈페이지 http://www.nowon.kr 채용/공고/고시 - ‘화랑대 철도공원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 접수방법 :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10:30 ~ 18:00 현장 접수 원칙
※ 접수 시 간단한 질의응답 및 머신 조작 가능 확인 등 있을 수 있음.
※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9. 응시자 유의 사항
○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확정일로부터 14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hyunwoo111@nowon.go.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확정일로부터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이 기간 동안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
○ 서류전형합격자는 최종합격자의 3배수 이내이며 서류전형 결과는 비공개 사항임
○ 추후 본 채용과 관련하여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 제출서류 상 기재 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접수기간 내 응시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며 일정은 별도 공지
○ 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자 발생시 예비합격자(차순위자)를 선발할 수 있음.
○ 채용 적격자가 없는 경우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예비 합격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예비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면접 응시자는 신분증과 응시표를 지참 하여야 함.
붙임 1.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및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2-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