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대체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서울태릉초등학교 급식실 조리실무사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4. 22.

서 울 태 릉 초 등 학 교 장

(null)

1. 모집 내용

 

모집분야

모집

인원

근무장소

근무 내용

조리실무사

1

서울태릉초등학교

학교급식 전처리, 조리 업무

급식실 청소 등 급식실 제반 업무

영양교사 및 학교장이 지정하는 기타 업무

 

2. 보수 및 근로시간

. 채용 기간: 2024. 5. 1. ~ 2024. 7. 23.

공휴일, 자율휴업일 및 방학기간 비근무

결원 보충을 위한 일시적 계약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교육공무직원 결원에 따로 대체 기간제근로자 채용으로 추후 근무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 보수: 일급제 99,030(위험수당 포함)

- 2024학년도 생활임금 적용 : 일급 99,030×근무일

- 일급구성: 2024학년도 생활임금 + 조리원직종 위험근무수당

- 조리원 직종 위험근무수당: 1,912{(50,000÷209시간)×8시간}

- 유급휴일: 공휴일, 재량휴업일 / 무급휴일: 토요일

생활임금은 급식비, 교통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별도 수당 지급하지 않음

. 근무시간: 07:50 ~ 15:50 (휴게시간 15:50 ~ 16:50)

학교장은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근무시간 및 휴게시간 조정 가능

. 근무일: ~금요일 (5)

. 지급방법: 매월 말일 지급 (방학기간 중 비근무일 급여 미지급)

- 4대 보험 가입 및 주휴수당 지급

- 처우개선수당, 맞춤형복지, 퇴직금 지급대상 아님

- 초과근로 시 근로기준법에 따라 수당지급

3. 응시 자격 및 우대조건

. (응시 연령) 제한 없음

. (응시 자격)

1)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2)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14(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의료기관의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4)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원서접수

. 접수 기간 : 2024. 4. 22.() ~ 2024. 4. 26.() 12:00 도착분까지

. 접수 방법 : 이메일(hooh0525@sen.go.kr) 접수, 방문 제출 및 등기우편 접수

메일 제목은 조리실무사 채용 지원(성명).hwp”로 하여 1개 파일로 제출

접수 기간 마감 후 제출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5. 우대 조건

- 학교 급식 관련 근무 경험자

 

6. 심사 방법

. 1차심사: 서류심사 (접수인원에 따라 생략할수도 있음)

. 2차 심사: 면접심사 (1차 합격자에 한하여 2024. 4. 26.() 15:00 이후 개별 유선 통보)

. 2차 면접심사 일시 및 장소: 2024. 4. 29.() 14:00 ~ , 회의실(본관 1)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면접 당일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37.5도 이하 정상체온), 유사증상 없을 경우 참석

- 심사 위원: 영양교사, 교감, 조리사

. 최종 합격자 : 2024. 4. 30.() 11:00 이후 (개별 유선 통보)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7. 제출 서류

. 원서접수 시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소정 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 조리자격증 사본(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합격자 제출 서류(합격자만 제출)

- 주민등록등본 1

- 채용신체검사서 1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각 1

-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보건증(6개월 이내 발급) 사본 1

 

8.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주요 사실의 누락,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증빙할 수 없을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경력 검증, 범죄전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 복무 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중도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전자우편 제출 서류는 제외)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9. 기타

문의 : 서울태릉초등학교 급식실(02-978-6857)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