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Elfo 정기 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5월 30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박희옥 단장님 외 5명 ■ 주요내용 - "7송이 수선화" MR에 맞추어 SG 오카리나로 연주 - "언제나 몇번이라도" MR에 맞추어 2중주 연습 - "Yesterday" MR에 맞추어 2중주 연습 - "그댄 봄비를 좋아하나요" MR에 맞추어 연습 - "송인" MR에 맞추어 2중주 연습 ■ 평가 및 향후 계획 - 배웠던 곡을 다시 연습하여 완전
■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Elfo 정기 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5월 23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김 원 선생님 외 8명 ■ 주요내용 - 3도, 5도 순차 진랭 연습 - 바장조 음계 연습 - "Yesterday" MR에 맞추어 멜로디, 화음 파트 교대로 연습 - "언제나 몇 번이라도" MR에 맞추어 2중주로 연습 ■ 평가 및 향후 계획 - 연주 전 호흡과 운지를 위해 순차진행 연습 필히 하고 시작할 예정 - "Yesterday" 연습
■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Elfo 정기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5월 16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김 원선생님 외 6명 ■ 주요내용 - 3도, 5도 순차진행 연습 1. 텅잉 시 입모양을 크게 벌리는 느낌으로 호흡을 해야 일정한 소리 유지 할 수 있음. 2. 고음 텅잉 시에는 복식 호흡을 하는 느낌으로 허리 세우고 자신 있게 소리 내기. - "Yesterday" 연습 1. 멜로디 파트 고음 연주시 숨쉴때 입을 벌리고하는 것보다는 입은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Elfo 정기 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5월 9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김 원선생님 외 9명 ■ 주요내용 - 3도, 5도 순차 진행 운지 및 텅잉 연습 - "언제나 몇번이라도: MR에 맞추어 2중주로 연습 - "Yesterday" MR에 멎추어 연습 1. 멜로디 부분 전체 MR에 맞추어 연습 ->32마디, 42마디, 43마디 변형 부분 유의 ->46마디 부터 조금씩 느리게 연주 2.
■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 Elfo 정기 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5월 2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김원 선생님 외 8명 ■ 주요내용 - "낮은도-> 높은도" 까지 6박자 텅잉 연습 - 3도 도약/ 5도 도약하는 텅잉 연습 (생소한 연습으로 어려울 수 있어 다음주 악보 배포 예정- 가급적 안보고 연주하는 연습 필요) - "내 주를 가까이 하려 함은" MR에 맞추어 2중주연습 - "언제나 몇번이라도" MR에 맞추어 2중주 연습 1.
■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Elfo 정기 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4월 25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겜원 건생님 외 7명 ■ 주요내용 - "낮은도~높은도" 까지 6박자 텅잉하는 연습 - "내 주를 가까이 하려함은" MR에 맞추어 연습 3박자 음표 꼭 지켜서 연주하기 - "언제나 몇번이라도" MR에 맞추어 연습 ■ 평가 및 향후 계획 - 오늘 배운 곡 연습
■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 Elfo 정기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4월 18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김 원선생님 외 8명 ■ 주요내용 - 튜닝 연습 1.사장조(#)에 맞는 튜닝 연습 2. 바장조(b)에 맞는 튜닝 연습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MR에.맞퉈 2중주로 연습 1."#파" 는 오른손3번으로 하는 변형운지도 가능하고 곡에 맞게 변형윤지 사용하면 됨 2. 도돌이표 유의하여 연주 - "언제나 몇번
■ 활동명(행사명) : 오카리나 Elfo 정기 모임 연습 ■ 일시 : 2024년 4월 11일 9:30~12:30 ■ 장소 : 지하 스튜디오 흥얼 ■ 참가자 : 김 원선샐님 외 6명 ■ 주요내용 - "내 주를 가까이하려 함은" 연습 1.3/4 박자 곡으로 강약 부분 유의하여 연주 2. 짧은박자와 긴박자가 있을 때 긴박자를 텅잉 하고 호흡허기. - "바람의 노래" 선생님 연주 감상 ■ 평가 및 향후 계획 - 선생님과 새로운 곡 연습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