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관 시간
[평일] 9:00~20:30 [토요일] 9:00~16:30 *공휴일 휴관
2. 신청방법
1) 대관 신청은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1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최소 2주일 전에는 신청 부탁드립니다.
*당일, 익일 예약 등은 불가합니다.
2) 대관 승인은 신청일로부터 5일 이내로 소요되며,
결제는 마이페이지-대관내역을 통해 승인일로부터 2일 이내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3) 대관 승인은 접수된 순서에 따라 승인심사 절차를 진행하며, 본 센터 설립목적의 적합성, 센터 일정과의 조율, 공익적 교육 및 행사 여부를 확인한 후
승인 여부가 결정됩니다.
- 정치/ 종교적인 목적의 모임은 시설 대관이 제한됩니다.
- 참가자에게 비용을 받고 진행되는 모임 또는 행사는 시설 대관이 제한됩니다.
- 대여 장소에 음식물 반입은 금지합니다. 경우에 따라 음료 반입을 허용하나 쓰레기 분리수거 및 뒷정리를 반드시 해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경우 차후 대관신청 시 제한 및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술의 반입은 절대 금합니다)
- 모든 건물 내 공간은 금연구역이며, 흡연 적발 시 차후 대관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대관을 통해 수익 창출을 하는 경우 시설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시설, 설비의 관리유지, 입장통제, 안전관리에 어려움, 기타, 다른 이용자들의 불편 등 센터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시설대여의 제한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안내사항
1) 준비시간(강의실 셋팅 등) 및 철수(강의실 원상복구 등)시간을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관시간 안에 준비 및 철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2) 현재 강의실에 셋팅된 상태에서 테이블, 의자는 강의실 내 이동 및 변경이 가능하나, 퇴실 시엔 원상태로 복구해놓으셔야 합니다.
3)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을 위해 노트북 별도 지참하셔야 하며, HDMI 케이블도 지참하셔야 합니다.
(케이블을 지참하지 않으시면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이 불가합니다.)
4) 시설이용에 따른 기계(컴퓨터, 음향기기,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마이크 등)사용법은 직원이 알려드립니다.
사용법 외에 직원이 대관 시간 동안 상주하며 행사 지원을 해드리지는 못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5) 센터를 대관하여 행사 진행 시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1층 로비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6) 행사안내 포스터 및 현수막 부착의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7)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주의사항
1) 퇴실 시에는 사용 기계 정돈 및 주변 정리를 부탁드리며, 서초50플러스센터 대관지침을 반드시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대관한 장소에 음식물 반입은 금지합니다.
5. 이용 금액 (*대관 기본 가능 시간은 2시간 이내로 합니다.)
구분 |
2층 |
||||
배워봄 |
익혀봄 |
모여봄 |
함께해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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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
20 |
13 |
40 |
12 |
|
대여 가능시간 |
(평일) 9:00~20:30 (토요일) 9:00~16:30 |
||||
물품(장비) |
전자칠판(컴퓨터), 책상, 의자, 냉난방, 강의대, 마이크, 스피커 |
빔프로젝트, 스크린, 컴퓨터 책상, 의자, 마이크, 스피커, 냉난방 |
빔프로젝트, 스크린, 마이크, 스피커, 책상, 의자, 냉난방 |
전자칠판(컴퓨터), 책상, 의자, 냉난방 |
|
대관료 |
주 1회/ 2시간 이내 |
50,000 |
50,000 |
70,000 |
50,000 |
초과시간 당 |
25,000 |
25,000 |
35,000 |
25,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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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트북은 별도로 대여하지 않으니 본인 지참 ※ 지역사회의 다른 단체를 위해 원칙적으로 대관은 주 1회만 가능 |
6. 기타 문의사항 T. 070-4304-6916 (한유진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