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시연은 유랑극단 공헌팀과 더불어 김장호 연출님을모시고, 기존 대본 작은할머니 배역 별 배우 별 연기 및 발성분석.
2021년도 신규 사회공헌유랑극단원들과 극단시절인연 중 금년도 사회공헌신청자들의 공식첫오리엔테이션모임이 서부플러스센터강의실에서 황선영 PM님의 주재하에 개최되었다. 이모임에서 다음달 파티잇다 창립기념낭독극을 공연할것과 이를 위한 준비연습일자제정 그리고 전반적인 사회공헌유랑극단의 역할과 활동등에 대한 폭넓은 의견등을 주고받았다. 유랑극단 단장을 선출하였으며 공헌사업팀과 시연팀의 콜라보 또한 토의대상이 되었다.
2021.5월 회의에 이어 2021.6.11일 예정된 유랑극단 사회공헌팀중 극단시연단원외 신규단원과의 합류를 바탕으로 2021.7월중 서대문플러스센터에서 낭독극공연을 위한 예비단계 초석을 다지기위한 준비모임을 갖다. 일단 사회공헌팀 공식모임이후 결과에 따라 수순과 절차를 정할 것을 협의하다.
극단시연은 2021.5.14일 5월21일 두차례에 거쳐 임원회의및 비대면 화상 자조모임을 통해 2021년 6월및 하반기중장기공연기획 전반에 걸친 폭넓은 아이디어수렴결과 코로나상황으로 인한 서대문플러스대관 인원제한관계로 당분간은 줌화상회의및 4인에 한한 소모임으로 초빙연출님을 모시고 향후 공연기획및 대본 시나리오 읽기 대사연습등등 소규모 모임으로 전체모임집합전까지 대체해 나갈것을 결의하였습니다.
첫 창작작품 "나의 이름은" 연습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