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인큐베이팅 공유사무실 이용단체 모집공고
영등포50플러스센터에서 인큐베이팅 공유사무실 이용단체 모집을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모집기간 : 2019년 12월 18일(수) ~ 2020년 1월 8일(수)
2. 모집개수 : 8개 단체
3. 신청방법
가. 이메일 접수
- 홈페이지 모집서류 다운로드
- 이메일: ydp50plus@50center.or.kr
(이메일 접수 시 ‘모집단체명.hwp’로 이름 변경)
나. 문의: 사업팀 이우현(070-4454-1620)
4. 이용단체 요건
가. 7명이상 조직된 비영리단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나. 7명이상 구성된 비영리단체 준비 중인 모임
다. 구성원 중 50플러스세대이며 서울시민(주민등록상)이 등록된 인원 중 50% 차지
✲ 개인자격 신청 불가
5. 지원 유의사항
가. 소정양식(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회원명부, 단체확인 서류) 및 제출방법 미준수 시 접수불가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입주 취소됨
다. 적격단체가 없을 시 재공고함
라. 제외: 종교, 정치적, 친교목적인 단체
마. 6개월마다 사용여부 평가(최대 2년까지 연장가능)
바. 협약서 및 동의서 작성 필수
6. 선발기준
가. 서류항목 및 기준 적합성
나. 단체의 설립목적과 50플러스 사업과의 연계성
다. 단체의 주요성과 및 발전가능성
라. 내부 커뮤니티 신청 시 가점
7. 혜택사항
가. 사용료: 월 30,000원
• 입금 : (1회기(2~4월), 2회기(5월~7월), 3회기(8월~10월), 4회기(11월~12월))
나. 공유 사무실, 사물함, 무선랜 및 공용 프린터기 지원
나. 결성 목적에 부합한 주요 활동 시, 강의실 무료대관(월 5회, 2시간이내)
다. 본 센터와 협력사업 진행(사업의 타당성 검토 후)
라. 성장을 위한 멘토링 및 비영리단체관련 교육프로그램 지원
마. 내부 공모사업 지원
바.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단, 이용기간에 한함)
8. 모집 및 접수기간(일정은 센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 사업팀(070-4454-1620, 이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