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24.05.23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병원동행서비스 개요 -필요성, 매니저의 역할과 비전, 서비스 대상자의 이해 |
- |
(2 회차) 2024.05.30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병원동행서비스 실무 -병원동행서비스의 업무 범위, -환자안전, 감염관리 |
- |
(3 회차) 2024.06.13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병원동행관련 의료기초1 -의료시스템 이해 -의료기관의 이해, 진료프로세스의 이해 -의료용어의 이해, 병원검사의 이해 |
- |
(4 회차) 2024.06.20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병원동행관련 의료기초2 -질환별 병원동행의 이해 -암환자/치매환자/뇌졸중환자/투석환자/수면내시경검사 동행 |
- |
(5 회차) 2024.06.27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고은정 | 응급상황대처방법 -응급상황 대처방법 -심폐소생술/제세동기 사용법(이론) -상황별 응급상황 대처방법(사례중심) |
- |
(6 회차) 2024.07.04 (09:30 ~ 11:30) |
3층 배움실 301호 | 임명옥 | 고객만족 서비스 실무 -기본 서비스 예절 -병원동행서비스 유형별 고객에 대한 이해 -효과적인 의사소통 및 대인관계 기술 -전화응대 서비스, 서비스사례연구 |
- |
문의하기 : 070-4454-1601(김란)
20 명
2024.03.18~
2024.05.20
1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