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대응관련 학생보호 방역활동 및 생활지도 업무지원 자원봉사자를 위촉하고자 합니다. 2022년 2월 7일 서울상곡초등학교장 |
1. 위촉예정 인원 및 담당업무
직 종 | 채용인원 | 봉사활동 내용 |
방역활동 자원봉사자 | 5명 | 【방역활동 일반】 - 방역활동 위생수칙 생활지도 지원 - 학생 간 일정거리 유지 - 교내 마스크 착용 지도 지원 - 방역용품 관리 지원 - 일상 소독 지원 예) 문, 계단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출입문 손잡이 등 - 규칙적 환기 - 기타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 활동 지원 등 【등교, 하교, 수업, 화장실 이용 시】 - 교내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 모니터지원 - 이상증후 의심학생 관리 및 보호자 연락, 이상증후 의심 학생 별도공간이동 안내, 미급식학생 하교지도 등 보호관리 지원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
2. 위촉신분 및 기간
가. 신분 : 학교장이 위촉하는 “방역활동 자원봉사자”
(봉사직으로 위촉하므로 근로계약 작성하지 않음, 4대보험 가입하지 않음)
나. 기 간 : 2022.03.02.(수) ~ 2학기말 (2023.2.15.(예정)) 종료 시점
※ 이번 위촉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위촉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추세 등을 고려하여
사업기간 단축 및 연장 가능, 사유 소멸 시 위촉관계가 자동 소멸됨.
※ 일시적 계약 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3. 봉사시간 및 봉사수당
가. 봉 사 일 : 주 5일 근무 (월~금)
나. 봉사시간 : 08:00 ~ 11:00/ 11:00~14:00 (1일 3시간(2.5시간), 1주일 총 14.5시간 이내 )
다. 봉 사 료 : 1시간 11,240원
4. 응시자격 및 채용 제한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동법시행령 제25조, 아동복지법 제29조 3항 등 범죄경력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다. 방역활동 및 학생안전을 위한 활동에 적합한 자
라. 학생지도 등 관련 경험을 보유한 자를 우대
마.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5. 지원서 접수방법 및 일정
가. 지원서 접수
1) 응시원서 접수기간: 2022.02.09.(수) ~ 2022.02.15.(화) 14:00까지
2)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young924@sen.go.kr)
나. 채용방법
1) 1차 서류심사
2) 2차 면접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면접대상자만 유선 개별 통보)
3) 면접일시 : 2022.02.17.(목) 14:00(예정)
다. 최종합격자 발표(예정): 2022.02.17.(목) 17:00(예정)
최종합격자에 한해 유선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심사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위촉하지 않고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붙임파일 참조)
- 지원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활용 동의서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채용신체검사서,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등
7. 응시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다르거나, 기재착오·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위촉 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38길34(상계동)
- 연락처: TEL. 02-935-9205
붙임 1. 지원서 서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1부.
3. 자기소개서 1부.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