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반기 학교급식 방역 보조인력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
2022학년도 하반기 코로나19 대응 학교급식 방역 보조인력 기간제 근로자를 아래와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내용
직 종 | 채용인원 | 담당업무 |
코로나19 대응 학교급식 방역 보조인력 | 1명 | ◦급식시설·설비 및 주변 방역 ◦조리지도 및 급식 업무 지원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
2. 근무조건
가. 채용기간 : 2022. 11. 7.(월) ∼ 2023. 1. 6.(금)
※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사업으로 무기계약직 대상 아님
※ 주말 및 공휴일, 학사일정에 따른 휴일 등은 비근무
※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시간, 근무일이 변경
될 수 있음
나. 보수 : 일급제【2022년 생활임금 단가(89,920원) × 근무일수】
- 4대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 임금에서 원천징수), 주휴수당 별도 지급
- 중식비는 별도 지원 없음(개인 부담)
- 처우개선수당 지급대상 아님
1) 지급방법: 매월 말일 지급
다. 근무일 : 월 ∼ 금요일(주 5일)
라. 근무시간 : 1일 8시간
- 근로시간 : 08:00 ∼ 16:00
- 휴게시간 : 16:00 ∼ 17:00
※ 근무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학교 근무 유경험자(코로나19 대응 방역인력, 학교급식, 사무보조 등) 우대
나.「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제14조(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다. 의료기관의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라.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지 않는 자
마. 영양사 면허 소지, 단체급식(조리업무 포함) 경력자 우대
4. 지원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10. 28.(금) ∼ 2022. 11. 3.(목) 오후 2시까지
나. 접 수 처 : e메일 접수
다. 접수방법 : e메일 접수(dongiles@sen.go.kr)
라. 전화문의 : (02) 952- 7463
5. 전형 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1) 서류 심사 내용 : 소지 자격, 학교 근무 경력, 자기소개서 등
2) 1차 심사 합격자 발표 : 11. 3.(목) 오후(서류 전형 결과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나. 2차 심사 : 면접
1) 심사 일자 : 2022. 11. 4.(금) 오전 11시
2) 집합 장소 : 본교 1층 행정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1) 1, 2차 전형에서 최고 점수를 득한 자
2)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022. 11. 4.(금)
6. 제출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지원자 공통 |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붙임】 나. 가족채용 제한여부 확인서【붙임】 | 지원서류 접수기간 |
최종 합격자 | 가. 주민등록등본 1부 나. 채용신체검사서 1부 다.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라. 통장 사본 | 별도 안내 |
7.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본교에 문의하여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급식실로 문의(전화 02-952-7463)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