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반기 학교급식 방역 보조인력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2022학년도 하반기 코로나19 대응 학교급식 방역 보조인력 기간제 근로자를 아래와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내용

 

직 종

채용인원

담당업무

코로나19 대응

학교급식 방역 보조인력

1

급식시설·설비 및 주변 방역

조리지도 및 급식 업무 지원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2. 근무조건

. 채용기간 : 2022. 11. 7.() 2023. 1. 6.()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사업으로 무기계약직 대상 아님

주말 및 공휴일, 학사일정에 따른 휴일 등은 비근무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시간, 근무일이 변경

될 수 있음

. 보수 : 급제2022년 생활임금 단가(89,920) × 근무일수

- 4대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 임금에서 원천징수), 주휴수당 별도 지급

- 중식비는 별도 지원 없음(개인 부담)

- 처우개선수당 지급대상 아님

1) 지급방법: 매월 말일 지급

. 근무일 : 금요일(5)

. 근무시간 : 18시간

- 근로시간 : 08:00 16:00

- 휴게시간 : 16:00 17:00

근무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학교 근무 유경험자(코로나19 대응 방역인력, 학교급식, 사무보조 등) 우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14(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 의료기관의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지 않는 자

. 영양사 면허 소지, 단체급식(조리업무 포함) 경력자 우대

 

4.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22. 10. 28.() 2022. 11. 3.() 오후 2시까지

. 접 수 처 : e메일 접수

. 접수방법 : e메일 접수(dongiles@sen.go.kr)

. 전화문의 : (02) 952- 7463

 

5. 전형 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1) 서류 심사 내용 : 소지 자격, 학교 근무 경력, 자기소개서 등

2) 1차 심사 합격자 발표 : 11. 3.() 오후(서류 전형 결과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2차 심사 : 면접

1) 심사 일자 : 2022. 11. 4.() 오전 11

2) 집합 장소 : 본교 1층 행정실

. 최종합격자 발표

1) 1, 2차 전형에서 최고 점수를 득한 자

2)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022. 11. 4.()

 

6.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지원자 공통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붙임

. 가족채용 제한여부 확인서붙임

지원서류

접수기간

최종 합격자

. 주민등록등본 1

. 채용신체검사서 1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 통장 사본

별도 안내

 

7.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본교에 문의하여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유의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급식실로 문의(전화 02-952-7463)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