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이 코끝을 간지럽히는 따사로운 5월

 

노원50플러스센터에서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은 센터 5층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락카페를 옥상공연장으로 세팅하고 13개의 커뮤니티가 옥상갤러리, 옥상마켓, 옥상공연 등으로 참여하여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 즐겁게 소통하는 커뮤니티 네트워크데이로 준비했습니다.

 

청바지 뮤직힐링의 젬베공연으로 멋있게 오프닝공연이 시작됨과 동시에 노원50+센터의 옥상공연장은 환호와 박수소리로 뜨거웠습니다.

3개월 남짓 배웠지만 용기 있게 무대위에 오른 반달섹소폰 커뮤니티의 “메기의 추억” 연주는 참석한 50+선생님들의 가장 큰 박수와 응원을 받았으며,길거리 강연팀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지혜의 발전소 옥상강연 역시 우리의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는 시간으로 의미 있게 채워졌습니다.

 

마지막 “50+카드 찾기 이벤트”로 진행된 보물찾기는 센터 지하에서부터 옥상까지 구석구석 누비며 센터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아가는 즐거운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커뮤니티사업이 시작 된지 불과 3개월이 지났지만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버스킹공연을 시작으로 노원50+센터의 많은 커뮤니티들이 도전받고 함께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합니다.

 

-2017년 5월 25일 노원50+센터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