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행정 지원 인력 채용 공고문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등
직 종 | 채용인원 | 담당 업무 |
교무․행정 지원 인력 (시급제) | 1명 | - 강사 관련 업무(선발, 계약, 관리, 강사비 지출 등) - 학교회계 업무(에듀파인 기안, 물품 구매 등) - 행정 서류 관리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
2. 근무조건
가. 채용기간: 2023년 11월27일(월) ~ 2024년 2월 29일(목) (총11주, 방학기간 제외)
나. 보수: 시간당 12,030원 (생활임금)
※ 4대 사회보험은 관계법령에 의거 적용
다. 근무시간: 09:00 ~ 12:00 (주 15시간 미만)
※ 근무 요일별 구체적인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라. 복무 :「근로기준법」등 노동관계법령에 따름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14조(결격사유)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나.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동법시행령 제25조, 아동복지법 제29조 3항 등 범죄경력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다. 공인된 종합의료기관에서 신체검사결과 취업이 부적당한 자로 판정되지 아니한 자
라.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기관 및 학교 관련업무에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우대
바. 에듀파인 및 나이스 활용 가능자 우대
4. 채용방법 및 일정
가. 지원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3.11.14.(화) ~ 2023.11.20.(월)
2) 접수방법 : 학교 공용 이메일(sangchun_es@sen.go.kr) 접수
- 신청 메일 명: (상천초)교무․행정 지원 인력 지원자_000
나. 채용절차
1) 1차 심사(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3.11.21.(화) 16:00 [※ 1차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2) 2차 심사(면접)
- 2023.11.22.(수) 11:00, 본교 지정 장소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3.11.23.(목) 14:00 [※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부(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1부(소정양식)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4) 자격증 사본 1부(업무 관련 자격요건에 해당하는 자격증)
나.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1부
2) 채용신체검사서 1부(국민건강보험공단의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3)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부(행정실 비치)
4) 행정정보이용 동의서 1부(근로계약서 작성 시 학교에서 양식 제공)
5) 통장 사본 1부
7. 응시자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결과,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 압력, 강요 등을 하거나 금전, 물품, 향응 또는 재산상의 이익 제공이나 수수 시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 복무 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중도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1부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