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서울형 늘봄학교 행정인력 모집 안내
1. 개요
가. 기간: 2024. 5. 27. ~ 6. 30.
나. 인원: 1명
다. 목적: 2024학년도 1학기 서울형 늘봄학교 운영 업무 지원
라. 모집 내역
분야 | 인원 | 계약 기간 | 임금 |
·서울형 늘봄학교 운영 사업 지원 ·학생 이동 협조, 강사 관리, 학생 관리, 기타 관련 업무 지원 | 1명 | 2024. 5. 27 ~ 2024. 6. 30. | 12,140원*시간 |
2. 활동조건
가. 활동비: 소정의 봉사료 시간당 12,140원 지급
- 퇴직금, 4대 보험 적용되지 않으며, 중식비 등 그 외 별도 지원 없음(개인 부담)
나. 지급방법: 매월 말일 본인 명의 계좌로 입금
다. 봉사시간: 주당 14.5시간
요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시간 | (3시간) 12:30~15:30 | (3시간) 13:30~16:30 | (3시간) 13:30~16:30 | (3시간) 13:30~16:30 | (2.5시간) 12:30~15:00 |
※ 봉사 요일과 시간은 학교 사정(봉사활동이 집중요구되는 시기, 학사 일정 등)에 따라 봉사자와 협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단, 주당 최대 시수(15시간)내 조정함.
※ 주휴수당, 연차수당 등 기타 수당의 지급대상이 아니며 한시적 위촉으로 무기계약 대상이 아님
※ 방학 시간표는 오전 수업으로 10시부터 시작함.
(* 봉사 요일과 시간은 학교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3. 지원 자격
가. 한글 및 엑셀 등 컴퓨터 활용능력이 있는 자 및 자격증 소지자 우대
나. 본교 학부모가 아닌 자
4. 접수방법 및 일정
가. 지원 서류 접수
1) 접수기한: 2024. 5. 17. (금) ~ 5. 21. (화) 18:00까지 도착 분에 한함
2)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처 : bestcg@naver.com) 문의처 02-6222-2641
나. 봉사자 위촉 절차
1) 1차 서류심사: 2024. 5. 22. (수) 15:00 이후 개별 통지
2) 2차 면접심사: 2024. 5. 23. (목) 오전 11:00 예정
3) 최종합격자 발표: 2024. 5. 24. (금) 15:00 이후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지원자와 선발 인원 수에 미달하거나 같을 경우에는 면접 없이 채용 가능함.
5. 제출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지원자 공통 | ① 지원신청서 1부 (소정양식, 사진첨부)【붙임1】 ② 자기소개서(소정양식) 【붙임2】 ③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소정양식)【붙임3】 | 원서접수 기간 |
최종 합격자 | ①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② 건강진단결과서 1부(건강검진결과통보서로 대체 가능) ③ 성범죄 및 아동학대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부 ④ 통장 사본(본인계좌) | 별도 안내 |
7. 응시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응시원서 및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다르거나, 기재착오·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합격자 통지 및 봉사자 위촉 이후라도 신체검사, 자격(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위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본 모집 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봉사자 위촉 후에도 업무를 수행하기 어렵거나 근무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해촉될 수 있습니다.
마. 서울형 늘봄학교 행정인력은 근로 계약이 아닌 봉사직으로 위촉하므로 보수를 지급하는 근로 계약서는 작성하지 않으며, 4대보험 및 퇴직금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바.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이며,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의 제출 서류는 모집 업무가 종료된 즉시 반환하지 않고 모두 폐기함.
붙임 1. 지원신청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1부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