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여름방학 혜성여자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실 학생관리요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직종 및 인원 : 자기주도학습실 학생 관리 및 학습 멘토 1명

 

2. 응시자격

 ○ 만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

 ○ 책임감과 봉사정신이 투철하며, 고교 자기주도 학습 활동 유경험자

 ○ 학생 관리 및 학습 멘토에 적합한 우수한 지성과 건전한 정신을 지닌 자 

    ※ 채용우대 : 대학교 입학 예정자 혹은 대학 재학생으로서 우수 자기주도학습 유경험자

 ○ 응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결 격 사 유 〉

 

1.「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2.「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아동·청소년대상 성범죄 또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에 따른 성폭력범죄를 저질러 벌금형을 선고받고 그 형이 확정된 날부터 10년이 지나지 아니하였거나, 금고 이상의 

   형이나 치료감호를 선고받고 그 집행이 끝나거나 집행이 유예·면제된 날부터 10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3.「청소년 보호법」제2조제5호가목3) 및 같은 목 7)부터 9)까지의 청소년 출입·고용금지업소의 업주나 종사자

4.「아동복지법」에 따라 아동학대 관련 범죄로 형 또는 치료감호를 선고받아 확정되고, 그 확정된 때부터 형 또는 치료

   감호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10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사람

 

   

3. 채용기간 및 근무시간

 ○ 채용기간 : 2024. 7. 22.(월) ∼ 2024. 8. 9.(금) (총 15일간 : 기간제 근로자)

 ○ 근무시간 : 1일 8시간 / 주 40시간

   

 

 

 

   

4. 급  여 : 총 1,440,000원

   

 

 

 

 ○ 4대 보험가입 

    ※ 4대 보험 중 본인부담금 및 제세(소득세, 주민세) 등은 본인 부담

 

5. 담당 업무 

  가. 자기주도힉습실 내 학생 일일 출석 체크 및 학습 상황 모니터링

  나. 주간 출결 통계를 통한 우수 참여자 및 불성실 참여자 명단 작성 

  다. 월간 출결 통계를 통한 우수 참여자 및 불성실 참여자 명단 작성

  라. 상시 학습실 운영 상황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발생 시 해결 조치 

  마. 자기주도학습실 담당교사 학생 참여도 평가 및 좌석 배정 업무 보조 

 

6. 채용일정

  가. 공고기간 : 2024년 6월 25일(화) ~ 2024년 6월 30일(일), 6일간

  나. 접수마감 : 2024년 7월 1일(월) 18:00(시간 엄수)

  다. 1차 전형(서류심사) 결과 발표 : 2024년 7월 2일(화) (문자 전송)

  라. 2차 전형(면접심사) : 2024년 7월 8일(월) 16:00

  마.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년 7월 10일(수) 

      ※ 최종합격 후 필수 제출 서류 : 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등(학교별 별도 서류 요청 가능)  

 

 

7. 접수 방법

  가. 서류 접수 :  jaurim7220@sen.go.kr 로 이메일 발송 

  ○ 서류 접수 시, ‘이메일 제목’과 ‘응시원서 파일명’은 반드시 ‘자기주도학습관리요원(본인성명)‘

     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접수 서류 : ① 응시원서(붙임양식) 

                   ② 자기소개서(붙임양식)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붙임양식)

                   ④ 고등학교 졸업(예정)증명서(필수서류)

                   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선택서류)  

     ※ 단, 서류 ⑤는 필수가 아닌 선택 사항이므로 평가 시 추가 득점을 원하는 경우 제출할 수 있음.

 

8. 평가 방법

 가. 서류전형(1차 시험)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을 소정의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서면 심사

   ○ 서류심사 기준에 따라 각 심사위원의 평정점을 합산한 점수가 높은 순위대로 합격자 결정 

   ○ 채용 예정 인원의 2배수를 서류 전형 합격자로 처리

 

 나. 면접시험(2차 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심사 평가 기준에 따라 심사

   ○ 각 심사위원의 평정점을 합산한 점수가 높은 순위대로 최종합격자 결정 

   ○ 최종 합격 취소 사유 발생 시 차 순위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 응시인원이 채용 예정 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9. 최종 합격자 서류 제출

 가. 제출 장소 : 본교 행정실

 나. 제출 기간 : 합격발표 후 1주일 이내

 다. 제출 서류 : ① 주민등록표(등본) 1부(제출일 기준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② 통장사본 1부

   

 

  

[ 응시자 유의사항 ]

 

   가.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사항은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en.go.kr/)

       에 공고합니다.

   나.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이 다르거나, 기재착오ㆍ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최종합격자로 결정되거나,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제출서류 검증, 범죄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될 경우 응시자는 이에 대한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