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청원초등학교에서 근무할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2024년 8월 28일

                                                                                  청원초등학교장

 

 

 

 1. 채용예정 인원 및 담당업무 등

 

직종        : 조리실무사

근로 형태  :  방학 중 비근무

채용 예정 인원 :  1명

담당업무   : ◦ 학교급식 조리, 배식 등 급식실 제반 업무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2. 채용예정기간

 

    2024. 09. 09. ~ 2025. 02. 28.

     ※ 근무 기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시 자격 및 우대 조건

 

   

   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제14조(결격사유)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에 

     의하여 응시지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않은 자

    위생분야 종사자 등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학교급식업무에 종사한 경력자 우대

 

 

 4. 보수 및 근로시간

 

   

  가. 보수: 시급제

    1) (실제 근로를 제공한 시간+유급 휴일 시간)×시급 단가(2024년 생활임금 및 직종관련

       수당 시급 12,379원 적용)

    2) 초과근로 시 근로기준법에 따라 수당 지급

    3) 처우개선수당, 명절휴가비, 맞춤형복지 등 지급 대상 아님

    4) 4대 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금액에서 원천징수)

  나. 근무시간 : 월~금요일(주 5일), 07:30 ~ 16:30(휴게시간 1시간 포함)

                ※ 학사일정 및 급식 운영에 따라 근무시간 및 휴게시간 변동 가능

 

 

 5. 채용방법 및 일정

 

 

  가. 지원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4. 08. 28.(수) ~ 2024. 09. 02.(월) 23:59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karcpn@sen.go.kr)

  나. 채용 절차 

    1) 1차 서류심사 : 2024. 09. 03.(화) 13:00 예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2) 2차 면접심사 : 2024. 09. 04.(수) 10:00 예정, 청원초등학교 행정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1부(사진부착, 붙임양식 활용)

    2) 자기소개서 1부(붙임양식 활용)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양식 활용)

    ※ 제출서류는 “조리실무사-이름.hwp”의 형식으로 1개 파일로 제출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잠복결핵검사확인서,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행정실 비치),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

      서, 자격증 사본, 통장사본 등

 

 

 7. 응시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다르거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연락불능, 공고 내용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결과,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및 최종 합격자 서류 미제출시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다.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 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계약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를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응시자가 전자메일로 제출한 서류는 별도의 반환 청구 절차 없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 일정이 종료되는 즉시 파기됩니다.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 압력, 강요 등을 하거나 

      금전, 물품, 향응 또는 재산상의 이익 제공이나 수수 시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1순위자가 채용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채용 순위가 정해지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 방학 중에는 비근무를 원칙으로 하나, 원활한 학사 운영 및 급식 운영을 위하여 학교행사(하계 

      및 동계 영어교실 등)로 인하여 방학 중에 급식이 있을 시에는 근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자. 급식운영방식은 청원학원 전체 학교가 같이 근무하는 공동조리교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차. 본 채용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 : 접수관련-청원초등학교 행정실(☎ 02-3399-7995)

                        업무관련-청원초등학교 급식실(☎ 02-3399-7735)

                      

붙임  1. 응시원서 서식 1부.

       2. 자기소개서 서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