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노원 50플러스센터 홍보서포터즈 독수리 5형제가 활동을 마치고 10월 11일 평가회를 가졌습니다.
홍보서포터즈는 센터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기자로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50플러스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에 맞게 훌륭하게 활동을 마쳤습니다.
홍보서포터즈는 8월 1일 발대식과 함께 1일~9일 4차례의 역량강화 교육을 받았습니다.
다큐멘터리 감독 출신 이태영 강사님의 지도로 멋진 동영상 제작과 SNS 마케팅에 관련된 내용의 교육이었습니다.
8월 8일에는 노원50+센터의 장부경 센터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고 8월 19일에서 10월 11일까지
홍보서포터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지역공동체 축제를 비롯해서 50플러스세대에게 꼭 필요한 정보의 전달자로서 충실히 활동했습니다.
평가회에서 나눔을 살펴보면 50플러스 세대로서의 인생 이모작 고민을 서포터즈 활동이 마중물이 되어
해결의 물꼬가 조금씩 보인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관심 있는 활동을 통해서 재능을 발견하고 재능에 노력을 보태어 인생 이모작의 기틀을 마련하는 선순환은
노원50+센터의 지향점이기도 합니다. 센터의 활동에 참여하면서 이모작의 기틀을 마련하는 아이디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2020년 홍보서포터즈 사업에 다시 만나기를 약속하며 평가회를 마쳤습니다.
+++ 홍보서포터즈 활동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오세요 +++
https://m.cafe.daum.net/three-mate/phP7/8?svc=cafeapp